본문 바로가기
  • 끝까지 알려주는 cookshool
  • 처음부터 알려주는 cookshool
잡다한 정보

기성용 반박, 고소에 대해 당당한 기성용의 반박

by 쿡스쿨 2021. 5. 26.
728x90
반응형

서울 FC 소속으로 현 프로축구 선수인 기성용이 초등학교 시절 성폭력 가해 논란으로 논란에 휩싸인 사건이 있습니다.

이는 초등학교 시절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A 씨가 고소를 함으로써 시작해온 사건입니다. 고소를 한 A 씨는 공익을 위해 용기 내어 진실을 밝히기 위해 이 같은 사건을 3월 22일 기성용을 상대로 형사고소와 민사소송을 동시에 제기를 하였다고 하였습니다. 이로부터 2달 후인 현재 기성용 측에서 법적 대응으로 나섰습니다.

 

 

 

 

 

기성용 측인 법률대리인 법부법인 서평 송상엽 변호사는 25일 입장문을 발표하였습니다. 이 내용은 "지난 24일 대국민 사기극 피의자 중 한 명이 첫 수사를 받았다.", "피의자는 언론 인터뷰를 통해 자신이 공익을 위해 성폭력을 폭로하는 큰 결심을 했다고 주장한다.", "진실로 공익을 위해 행동한다면 국민 앞에 공개하겠다고 공언한 증거를 공개해 달라."로 반박을 하였습니다.

 

 

또한 송상엽 변호사는 "그렇게 우리 사회를 위해 좋은 일을 하기 위해 용기를 낸 사람이라면 실명으로 얼굴을 공개해 나올 것이고 자신의 공익 행위를 밝혀줄 수사기관에 하루라도 빨리 출석해 자신의 애타는 진실을 밝히려 했을 것."이고 "지금 소송한 A 씨는 사기극 피의자 행세로 여전히 얼굴을 가리고 목소리를 변조하고 있다."며 반박하였습니다. 또한 그렇게 공익을 위한다며 2달 동안 이런저런 핑계를 대며 수사기관의 출석요구에 협조하지도 않았다. 며 한번 더 반박을 하였습니다.

 

 

 

 

피의자 A씨와 또 다른 한 명은 지난 2월에 초등학교 시절 축구부 숙소에서 기성용에게 성폭력을 당했다고 주장을 하였습니다. 피의자는 기성용 선수가 성폭행한 확실한 증거를 가지고 있다고 까지 말하였습니다. 하지만 기성용 측은 "기성용 선수가 성폭행한 확실한 증거를 갖고 있다면 국민 앞에 공개하겠다고 공언한 증거를 공개해  결정적으로 기성용 선수가 거짓말을 하는지, 피의자가 거짓말을 하는지를 밝히시는 것이 피의자가 주장하는 공익을 실현하는 방법입니다."라고 입장을 밝히였습니다.

 

 

이에 기성용 측은 모든 자료를 수사기관에 제출하였고, 대국민 사기극 수사에 당당하게 협조하고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기성용 측은 피의자 A에게 형사 책임을 묻기 위해 5억원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도 함께 제출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