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끝까지 알려주는 cookshool
  • 처음부터 알려주는 cookshool
잡다한 정보

배철수 심사위원, 전설이 돌아왔다.(feat. 새가수)

by 쿡스쿨 2021. 5. 10.
728x90
반응형

전설적인 7090의 가수인 배철수가 돌아왔습니다.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로 꾸준히 라디오만 한 배철수는

KBS 오디션 프로그램인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 가수'의 심사위원으로 나와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올해 6월 20일까지 지원자 접수 , 7월 첫 방영을 준비하고 있는 '새 가수' 어떤 오디션 프로그램인가를 먼저 볼 필요가 있습니다.

 

 

 

요즘들어 오디션 프로그램은 시청률이 하락하고 있는 이 시대. 레전드 가수인 배철수가 나옴으로써 시청률을 잡을 수 있는지는 주목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가 사랑한 그노래, 새 가수'는 7090 레전드 가요 환상 프로젝트를 이끌 예정으로써 1970년대부터 1990년대에 

전 국민의 심금을 울렸던 레전드 노래를 각색하여 오디션서 비아 벌 프로그램으로 하는 것입니다.

 

배철수 심사위원

 

이 제작진은 '배철수 선배가 프로그램 취지에 공감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주셨고, 매의 눈으로 새 가수를 발굴하는 것은 물론 여러 조언과 노하우를 아끼지 않는 등 조력자로서 새로운 가수들에게 든든한 버팀목과 조언자로 활약을 할 것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하였습니다.

 

배철수는 1970~1980년대 풍미한 록의 전설인 '송골매'의 멤버이며 아직까지 많은 사랑을 받는 국민 가수임이 틀림이 없습니다. 내레이션과 각종 방송에도 출연하며 많은 시간을 보냈지만 심사위원으로 출마해 새로운 가수에게 어떻게 할지는 방송을 보는 시청자의 몫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 가수'는 이번 연도 6월 20일까지 지원자를 받고 있으며,

나이, 성별, 국적에 제한 없이 누구나 다 지원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70~90년대 노래를 사랑하는 것이 필수여야 합니다. 신청이 끝나고 방영되는 것은 올해 7월 중 첫 방송이 될 것이라고 예정하였습니다.

정말 기대되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wcs_do();